쌍용자동차 2021 올뉴 렉스턴 신형 페이스리프트

쌍용자동차 2021 올뉴 렉스턴 신형 페이스리프트

2021. 4. 27. 22:09자동차소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쌍용자동차 2021 올뉴 렉스턴 신형렉스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엄청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저도 솔직히 갖고싶지만........................

우리 아방이피오나 사랑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가격표부터 보겠습니다!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음...대충 풀옵션이 5300가량 하는군요?

비싸다면 비싼 가격이라고 할수 있겠네용~

근데또 차크기 보면 또 그런거 같진않고.. 음..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일단 변속기는 8단 전자식 자동변속기 채택되었군요!

드라이빙 모드까지 있고 뭔가 기어봉이 BMW기어봉 생각나는군요 ~

요즘엔 쌍용차도 잘 나오는거 같아요!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고강력강판으로 안전성까지 갖추었군요!

하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신뢰는 가네요!

이제 차량 사진 보실게요!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쌍용자동차 공식홈페이지

하... 진짜 너무 예쁜거같아요 맨밑에 검은색 완전 제취향 ㅠㅠㅠㅠㅠ

모델도 임영웅씨가 해서 이번에 쌍용자동차가 칼을 간거같아요~

이건좀...사고싶...........................

아방이를 사랑합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