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 안중에 위치한 평택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 아기돼지삼형제 뮤지컬

경기도 평택 안중에 위치한 평택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 아기돼지삼형제 뮤지컬

2024. 5. 15. 11:11우수연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평택 안중에 위치한

평택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

아기돼지삼형제

뮤지컬 포스팅 입니다 !

한달전 부터 어린이날

보여주겠다고 예약해놓은

평택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 아기돼지삼형제

뮤지컬....

아빠는 PASS ㅋㅋㅋㅋㅋㅋ

엄마와 둘이 데이트...ㅋㅋㅋㅋㅋ

 

입장권 1인 20000원

두장 40000원이였고

즉석사진 촬영권까지 주네요~

 
 
 
 
 
 

입장전 일단 신난

우수연씨 ㅋㅋㅋㅋㅋ

요술봉은 못참는 우수연씨

요술봉이 그렇게

좋은가 봅니다ㅋㅋㅋㅋㅋ

 

열심히 집중하시는

우수연씨

그래도 돈아깝지않게

잘봐줘서 고맙...ㅋㅋㅋㅋㅋ

저번에 같이 영화보러

갔었는데 나갈거라고

난리를쳐서....

트라우마...어휴....

 
 
 
 

즉석사진 촬영권으로

아기돼지 삼형제와

촬영까지 ~

쁘이와 김치까지 ㅋㅋㅋㅋㅋ

귀엽.....

예전에는 그렇게 사진찍는거

싫어했는데 ㅋㅋㅋㅋㅋ

어린이집의 영향인건지

이제 사진도 잘찍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에서

기절하신 우수연씨...

집와서 아빠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돈아깝지않게 잘봐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다음에 또 뮤지컬 고고!

 

 

그놈의 요술봉

우수연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