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2024. 5. 16. 09:54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입니다 !

다녀온지는 좀 됬는데

사진이 많아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외부 시설

 
 
 
 
 

일단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는

9동으로 이루어진 키즈풀빌라

리조트 입니다!

시설도 엄청 많아요 !

5월3일부터 야외수영장도 개방해서

저희도 야외에서 수영장

이용할까 하다가 물이너무

차가운 느낌이라 ㅠ

그냥 실내에서 하기로했어요 !

외부 시설은

비행기 기구 , 킥보드 , 자동차미끄럼틀

공놀이, 시소 , 붕붕카등등

키즈놀이터를 연상하게 하는

여러 기구들이 있어요 !

하지만 실내가 더 엄청나다는

사실 !!

 
 
 
 
 

밤에도 조명을 켜놔서

엄청 이쁘답니다!

완전 포토존 천지입니다 !!

너무 아름답죠 ~

낮에도 찍고 밤에도 찍고

아주 사진이 한가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간단하게

사먹기도하고 매점? 같은

개념인 카페가

한동 있답니다!

사오지 못한 음식들

출출하거나

커피 마시고 싶으면

이용하도록 너무

잘되어 있습니다!

일단 사장님의

친절은 따봉이구요!

 
 
 
 

야외 시설 살짝

맛만 보고 들어갔네요 ~

물에 들어갈꺼라고

구명조끼 가지고오는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

너 감기기운 있어서 찬물은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들어가서 하자 !!!

라고 꼬셔서 기구 좀 타다가

실내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실내기구 및 시설

 
 
 
 
 
 
 
 
 
 
 
 
 
 
 
 
 
 
 

내부시설 완전

끝내줍니다 !

일단 복층으로 되어있구요!

화장실이 1층 , 2층

2개 있고 역시

키즈펜션 답게 아기변기가

있는게 완전 최고였어요 !

그리고 시설 방방과

인형들 , 그리고 과일놀이, 탑블레이드

낚시놀이,블럭놀이,미끄럼틀등등

완전 그냥

어린이들 최고의 놀이터라고

말할수 있겠네요 !

그리고 주방룸 너무

깔끔 그자체 !

식기들도 깔끔 그자체 !

아침에 일어나니 아침마다

사장님이 돌아다니시면서

애들노는 장난감들이랑

모두 소독하는게 보이더라구요 !

정수기와 젖병소독기,전자렌지

그리고 캡슐커피머신등등

완전 풀옵션 !

그리고 따듯한 실내 수영장

아주 굿굿이였어요 !

바베큐 비용 20000원

실내온수풀 비용 50000원

70000만원 따로 결제 했습니다 !

 
 
 
 

아주 신남 그자체인

우수연씨 ㅋㅋㅋㅋㅋ

저혼자 수연이랑

실내 온수풀에서 같이

2시간정도 놀았는데

제가 먼저 지쳐서....

나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제발 나가자고 ㅋㅋㅋㅋㅋ

절대 안나간다는

우수연씨....어휴...

 

저녁 바베큐

빠질수가 없지요 !

신나게 놀았으니

놀러와서 삼겹살과 소주

빠질수가 없지요 !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생각지도 못한

아침 조식까지!!

떡만두국과 토스트

딸기잼바른 빵

오렌지까지 !!

아침에 배고파서 뭐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갖다주시더라구요 ~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정말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었던

강원도 춘천시 키즈펜션

로로키즈 풀빌라 리조트 입니다 !

사실 와이프가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렇게 좋은

독채 풀빌라를 다녀오게되었는데!

뽀슈맘님께

압도적 감사를 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