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포터기반 캠핑카 포레스트POREST

현대자동차 포터기반 캠핑카 포레스트POREST

2021. 4. 29. 00:21자동차소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포터차체를 기반으로한 현대자동차 캠핑카

포레스트(POREST)에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가격부터 알아볼까요!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일단 48,990,000원 부터 시작이네요

스탠다드부터는 옵션이 들어가네요!

편의 내장면에서보면 최소 스탠다드 옵션은 사야 캠핑카라고 할수있겠네요!

샤워실,2변 가변시트(취침) ,싱크대,전자레인지,냉장고,외부전원인입구,청수주입구,청수탱크,오수탱크,AGM배터리,USB충전단자,220V콘센트,환풍기까지!

엔트리 옵션은....고작 팝업테이블,후방침실... 의미 없지않나 싶습니다!

디럭스 옵션은

스마트룸,스마트베드,전자레인지,고급형냉장고,무드램프,무시동히터,AGM배터리2개

지금 보니 디럭스 사야될거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왕살꺼...

하지만 가격이 77,060,000......

냉난방패키지랑 컴포트 패키지까지 하면

풀옵가격이 86,220,000원이네요 거의... 1억 다되가네욬ㅋㅋㅋㅋ

사고싶어도 못사는 가격 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카 사구싶댜...ㅠㅠㅠㅠ

외관을 살펴볼게요!!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음.................디럭스 사야 완벽한 캠핑카 인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딱 포터에 캠핑카 붙여놓은 디자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살펴볼게요!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음.......................

돈 있으신분들은 디럭스 사십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거사서 집으로 써야할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도없네요...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