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스타벅스커피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스타벅스커피

2024. 5. 22. 19:50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스타벅스커피

포스팅 입니다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스타벅스커피

뭐 스벅이야 너무 유명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 드릴것도 없겠죠

사실 스타벅스

잘 안가는데 선물로받은

기프티콘 쓰러 가는곳............

이기도 합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다 기프티콘으로 시킨거라

가격이 얼마인지도 모르고

그냥 가격맞춰서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스타벅스딸기라떼 , 스타벅스 돌체라떼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그리고 길쭉한거

에그타르트였는데 이름이 기억안나욬ㅋㅋㅋㅋ

김치찌개집 갔다가

들렸는데 ㅋㅋㅋㅋㅋㅋ

전 스타벅스가면

돌체라떼가 제일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와이프는 맨날 딸기라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안중에 스타벅스가 왜....

라는 생각밖에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없거든요 주변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스타벅스커피

여기 뷰가 주유소 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특별하죠!? ㅋㅋㅋㅋㅋㅋㅋ

DT점이라서 드라이브스루 되구요

주차장도 꽤 넓어서 ~

좋아요 ~~~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

꽤 있더라구요~

기프티콘 쓰러 가는 스타벅스

잘 먹고 왔습니다 ~

 

안전벨트 했다는

우수연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