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MSX125 엠식이 솔로라이딩,슬로우라이딩,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충남 공주 동학사 코스 250KM

혼다 MSX125 엠식이 솔로라이딩,슬로우라이딩,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충남 공주 동학사 코스 250KM

2024. 5. 23. 21:22일상생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혼다 MSX125 엠식이

솔로라이딩,슬로우라이딩,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충남 공주 동학사 코스

250KM 포스팅 입니다 !

혼다 MSX125 엠식이

솔로라이딩,슬로우라이딩,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충남 공주 동학사 코스

250KM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CBR125를 처분한지 꽤됬고

전기스쿠터도... 처분

그리고 2년전 데려왔던

혼다에 MSX125...

블로그를 안했던때라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날이 아마 춘천에 키즈펜션갔다가

제가 월요일까지 연차휴가라서

일요일 ~ 월요일 1박2일로

오토바이 라이딩을 다녀온 날 입니다 !

와이프가 고생했다고 혼자 다녀오라고~

솔직히 이런와이프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감사 압도적 감사 !

혼다MSX125 라이딩

경기도 평택 포승 집에서

충청남도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집에서 출발 !!!!

충청남도 태안 만리포해수욕장까지

100KM 딱나오네요 !!

 
 
 

딱 50KM 지점에 있는

충청남도 당진 정미면에

위치한 수운휴게소에서

화장실도 들리고 !

편의점에서 커피나 한잔 !!!

밥은 집에서 먹고나왔어서~

 
 

만리포 해수욕장 도착 ~

오토바이 타보신분은

알겠지만

125CC로 장거리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90~100 되면

오토바이에서 진동이 ㅋㅋㅋㅋㅋ아주 ㅋㅋㅋㅋ

손이저릴정도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옷도 얇게 입고 나와서 ㅠㅠㅠ

충청남도 태안 딱 들어오자마자

바닷바람때문인지 엄청 춥더라구요 ㅠㅠㅠ

할수없죠뭐 ㅠㅠㅠㅠㅠ그래도 만리포해수욕장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

만리포 해수욕장에도 노후됬지만

놀이시설이 있더라구요 ~

바다를보니 가슴이 뻥 ! 뚫리는기분도

들구요 !!무슨 도로에서 기차같은거도 타던데

재밌어보이기도 하구요 ~

사실 여기서 밥을 먹고 이동을 할까 했는데

숙소를 어디잡을까 고민하다가

컴퓨터있는 싼 숙소를 고민하다보니.....

주변에는 거진 4~5만원정도 하더라구요 ㅠ

힘들지만 그래도 싼곳을 찾아보자 하고

거진 30분을 야놀자를 찾아보고 ....

역시 충청남도 공주 밖에 싼곳이 없구나!!!!

그래서 무작정 그냥 예약하고 가보자 !!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KM

이게 맞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추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했으니 무조건 가야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 가야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혼다MSX125 라이딩

충청남도 태안 만리포해수욕장

~ 충남 공주 동학사 근처 숙소

 

오다가 너무 춥기도 하고

화장실도 갈겸 들른곳인데

충남 예산에있는 산정휴게소 입니다 !

만리포 해수욕장에서

84키로 정도 떨어진 곳 이네요!

쉬지도않고 84키로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ㅠ........힘들었어요 어깨도 너무아프고 ㅠ

조금 쉴겸 들렀는데

솔직히 시설이 너무 노후화 되기도하고

가게도 안하는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화장실이나 갈까했는데

거기도 진짜 옛날에 쓰던

화장실 그대로고 폐허 그자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도망가고 싶었습니다

와이프랑 통화 한통 한후 바로 출발 고고

혼다 MSX125와

141KM의 여정!!!!

아주 ~ 잘 도착했습니다 !

하루 총 241KM 라이딩~

정말 오랜만에 타는 오토바이라

힘들기도 했지만 바람도 쐬고

정말 즐거운 솔로라이딩 이였어요 !!

다음에도 ........허락해준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먼곳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느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는 안퍼져요

사람이 퍼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숙소편으로

오겠습니다 !!!

 
 
 

라이더의 피가 흐르는

우수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는 못속이는건가요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