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놀이방이있는 식당 조마루감자탕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놀이방이있는 식당 조마루감자탕

2024. 6. 1. 20:15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놀이방이있는 식당

조마루감자탕

포스팅입니다 !

이날 이것저것 했었는데

마술쇼도보고 전동차도 타고

했는데 이 두건은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그리고 집에가려니 수연이가

놀이터 가고싶다고 해서...

놀이방이있는 식당을 찾을수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바돔감자탕이 유명하지요

화성에 있는 이바돔감자탕을

갔었는데 여긴 놀이방이

없다고 써져있었어요 ㅠㅠ

분명 사진에는 있었는데......

그래서 결국 되돌아가는길에

제일 가까운곳으로 찾게된게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있는

조마루 뼈다귀 감자탕 이였어요 !

 
 

나름 넓은 좌석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부분 좌식을

선호하기에....

그리고 일단 들어가자마자

별로 기분이 안좋았던게

들어갔더니

일하시는분이 안보이시길래

아무데나 앉았더니

그때야 와서는 여기 8인이상이라고...

다른데로 옮겨달라고 하더라구요

아니...그럼 앞에서 안내를 먼저

하던지;;; 뭐하다가

나중에 와서는 자리 옮기라고

하니;;; 기분이 좀 안좋더라구요

 
 
 

그래도 놀이방은 있을거는

다있긴 해서 수연이만

잘놀으면 됬지... 했죠 뭐

거기서 또래 여자아이와

아주 재미있게 뛰놀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코너에서 김치와 양파

등등 마음데로 가져와서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솔직히 배추김치가 겉절이라서

맛있어서 많이 갖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뼈해장국 시킨지

거진 20분? 30분? 지나서 나오는게

너무 늦게 나오더라구요...

하하.....

2차 언짢음....

수많은 뼈해장국집을 가봤지만

이렇게 늦게나오는곳은 또 처음이라

수연이가 잘노니.........

이해하고 넘어갔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뼈에 2덩어리 들어있었는데

뼈에 살이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걸 뜯어 먹으라는건지;;;;;;

없어도 너무 없더라구요

하하하하하

3차 언짢음........

놀이방때문에 어차피 아이들때문에

올수밖에 없다 라는식인건지

너무 배짱장사 하는 느낌을 받아서

어차피 다신 안갈꺼지만

좀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동네 이바돔감자탕

갈랍니다

수연이는 잘놀았지만

너무 언짢아서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 수연이만

잘놀았으면 됬죠 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