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치킨맛집 훌랄라 참숯 바베큐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치킨맛집 훌랄라 참숯 바베큐

2024. 6. 7. 17:21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치킨맛집

훌랄라 참숯 바베큐

포스팅 입니다 !

포스팅 몇번 했던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시켜먹다보니 또 하게됬네요

근데..... 이미 또 시켜먹어서

나중에 한번 더 올려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는걸요.....

 
 
 
 
 

이번에 시킨건

반반바베큐 중

소금구이바베큐랑

갈릭 바베큐

그리고 항상시키는

우동사리추가,치킨무추가

그리고 우수연이먹어야하는

감자튀김까지 ㅋㅋㅋㅋㅋㅋ

갈릭바베큐는

처음 시켜보는데

제취향은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소스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용~

소금구이 바베큐도

불향이 많이나서 좋구요 ~~~

우동사리도 갈릭바베큐 소스에

오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제취향아닌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시킬게요 ㅋㅋㅋㅋㅋㅋ

서비스 놓치지 않을거에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쟁이 우수연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