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T30 안드로이드 모니터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T30 안드로이드 모니터 후기

2024. 6. 8. 20:02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T30 안드로이드 모니터

포스팅 입니다!

일단 기존에 쓰던

카플레이 모니터가 있었는데

제가 핸드폰을

아이폰 미니12 에서

갤럭시24로 바꾸는바람에...

자동연동이 안되요 ㅠㅠ

된다고 되어있는데 안되길래..

결국 다른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이게 평이 엄청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음....

기대만큼 동작해주지 않아서 ㅠㅠ

에휴.....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T30 안드로이드 무선 모니터

일단 가격은

115,4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

10.26 인치 모니터 이구요

안드로이드 12가 설치되어있어서

다른 저렴한 카플레이,무선안드로이드

기기와는 다르게 핫스팟만 있으면

개별적으로 유튜브와 지도를

킬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비교적 박스 알리에서 오는거치고는

깔끔하게 배송이 되었구요~

안에 구성품은

모니터,시거잭 전원 , 설명서, 옥스단자

그리고 GPS

이렇게 되어있네요 ~

작은 드라이버도 있는데 어디다가

쓰는지는 잘....

독립적으로 지도를 키면 뭔가...

시간이 안맞다던가

GPS를 못잡는다던가...

뭔가 오류가 많아요 ㅠㅠㅠ

그나마 장점은 유튜브를

독립적으로 볼수있다는건데

별로 쓰지도 않구요 ㅠㅠㅠ

결국 그냥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만

쓰게 되네요 ㅠ

그리고 옥스선으로 자동차 오디오로

소리를 들을수있다는 장점정도...

그리고 지도를 켜면

소리가 중간중간 끊기고

뭔가...맘에 안듭니다 ㅠㅠㅠ

그냥 저렴한거 살껄...후회중...

뭐 이것저것 해보려고하는데

잘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못하는건지..........

그전에 쓰던 모니터보다도 못한 성능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ㅠ

아쉽................

 

지금더 할인해서

108381원 으로 팔고있는데

유튜브 독자적으로 쓰고싶으신분들은

괜찮은거 같아요 ~

https://youtube.com/shorts/3Xk7T3t9Ejo?si=ykOgiw1MrEyn_IPa

 

 

무궁화 꽃이

우수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