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2024. 6. 9. 11:40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포스팅 입니다 !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

사진이 너무 많아서....휴....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에

가게된 계기가

또.... 와이프의 인스타

이벤트 당첨으로 인한.. ㅋㅋㅋㅋㅋㅋ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가격,주차장

종일권

어린이 48000원

성인 25000원

오후 3시입장권

어린이 38000원

성인 20000원

저흰 이벤트 당첨으로

어린이 1 , 성인 1

무료 입장권 이였어서

성인 25000원만 결제하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8부두 공영주차장(437대)

주말&공휴일 무료 셔틀 운행

☆뽀로로&타요 테마파크 주차장(200대)

★주변 공영주차장 및 문화주차장(유료)

**주말은 8부두에 주차하시고

편안하게 무료셔틀버스 이용부탁드립니다.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2층 입장 매표소

 
 
 
 
 

일단 2층에 올라가는순간

뽀로로의 세계에 오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통 뽀로로가 ㅋㅋㅋㅋㅋㅋ

깔려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애들이 좋아할만 하지요..

그리고 유모차 주차장까지..ㅋㅋㅋㅋㅋ

쿠킹클래스라고 따로 20000원내고

케이크 만드는 것도 있더라구요 ~

 
 

엘리베이터에서 이미

신나신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1년전까지만 해도

뽀로로 별로 안좋아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입장전 조심해야할....

뽀로로 제품이 가득한

완구 문구점 ...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들 눈가리고 들어가시고

눈가리고 나오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때는 막 풍선도 둥둥

떠다니게 깔아놓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걸리면 끝입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입장권 사러

가기전에있는 카페와

푸드코트 식당....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아마 11시 좀 넘었을때

였던 기억이 있는데

사람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오픈런 하신분들 이겠죠!?

 
 
 
 
 

입장권 사는곳도

뽀로로들의 환영 인사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진을 안찍어줄수

없.겠.죠 ~~~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 쁘이도 해주시는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에는

타요도 같이 있네요 ~

 

입장 고고고 !!

5층으로 바로 올라갑니다 !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5층 타요 타운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타요들과 뽀로로의 콜라보!!!

5층에는 사랑의기차와

뽀로로 비행기능시험장

, 뽀로로는 파일럿

,타요 운전기능시험장

그리고 라이센스 센터가

있습니다

 

라이센스 카드 발급비용은

5000원으로 굳이 발급

안해도 밑에있는 4종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그래도 온김에 다해보는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시험을보면

사진이 있는

라이센스를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

 
 

타요 운전기능 시험장에서

합격해서 사진을 찍는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아빠가 다한건 안비밀)

 
 
 
 
 
 
 
 
 
 

사랑의 기차역에 가면

사랑의 편지를 쓰게끔

편지지가 있는데요~

사랑의 기차를 탑승하면

위에 모니터에서

화면을 띄워준답니다 ~

그리고 5층을 한바퀴 도는데

창밖에 월미도 놀이공원도

볼수있고 꽤 뷰가 좋습니다 ~

즐거워 하는 우수연이 !

 
 

다음으로 간

뽀로로 비행기능 시험장!

라이센스 카드를 꽂으면

시험이 시작되며

옆에 알바생들이 설명해주며

1단 2단 3단 올리게

되어있습니다~

 
 
 
 
 
 
 
 
 

다음으로 방문한

뽀로로 비행기 !

이곳에는 파일럿 모자들과

옷들도 입고 탈수있답니다!

옷은 안입는다그러고...

모자는 씌웠네요 ㅋㅋㅋㅋㅋ

비행기 안에타면

무전기로 대화도 할수있고

화면으로 얼굴도 나옵니다 ~

아직 5층밖에..........하....

5층 다돌고 !

3층으로 이동합니다 !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3층

패밀리어트랙션

 
 
 
 
 
 
 
 

3층 패밀리어트랙션은

거의 그냥

어린이 놀이공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5층에서 미끄럼틀 타고

2층으로 바로내려가는 것도

있는거 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부모님들과 같이 탈수있는건

키가 100cm이하도 가능한데

어린이 혼자 탑승하는건

100cm미만은 탑승을 못합니다 ㅠ

알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

중간에 매점도 있고

끝에가면 푸드플레이스도 있습니다!

뽀로로해적선,타요우주여행

에디달나라여행

포비 바이킹 대모험

루피 회전목마

라니 드롭타워

패티 해피스윙

크롱 회전볼바구니

로디 팡팡로케트

9종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


 
 
 
 

이것저것 타보는

우수연씨 ㅋㅋㅋㅋㅋㅋ

아빠 엄마와도 같이타고

사진이 많이 누락된거

같네요 ㅠㅠ

찾아보니 안보여요 ㅠ

놀이기구 거의 다탔는데.. 하하

밑에 유튜브로 올릴게요 ㅋㅋㅋㅋㅋ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2층

푸드코트 식당 가격

 
 
 
 
 

금강산도 식후경!

배고프니 먹고 다시

놀러 이동하려고 2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가격은

돈까스 15000원

새우야채볶음밥 12000원

미트소스 스파게티 16000원

마르게리따 피자 7000원

고르곤졸라 피자 7000원

불고기 피자 8000원

떡볶이 6000원

순대 5000원

닭강정 7500원

오뎅(2개) 3000원

김말이(3개),만두(3개) 5000원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

저희는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돈까스만 시켰습니다 !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4층

뽀로로 마을

 
 
 
 
 

4층에 들어오면 아주큰

무대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서 공연도하고

퍼레이드도 하고 하더라구요!

뽀로로 마을인만큼

또 뽀로로 친구들이 반겨주니

사진한장 !

 
 
 
 
 

그리고 뽀로로 친구들의

집들이 다 구현되어 있답니다!

아쿠아존이라고

그 어린이 박물관에 있는

물놀이같은걸 할수있는

3000원에 예약할수 있습니다!

뭐.. 온김에 다하고가자!

해서 다 해보았습니다 !

 
 
 
 
 
 
 

그리고 끝으로가면

로디의 웰컴투 정글짐이라고

키즈카페에 있는

모든것들이 있는 ..ㅋㅋㅋㅋㅋㅋ

뽀로로 침대에도 누워보고

욕조에도 앉아보고

아쿠아존 물놀이도 해보고

마지막 영혼을 불태우며

즐겁게 즐긴

인천 중구 월미도 키즈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집에 와서 유튜브로

매일 뽀로로파크 틀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수연이 생일때나

다시한번 방문 해볼까

합니다 !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