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뼈해장국 포승맛집 통큰감자탕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뼈해장국 포승맛집 통큰감자탕

2024. 6. 10. 19:41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뼈해장국 포승맛집

통큰감자탕

포스팅 입니다 !

평택 포승에 솔직히

뼈해장국집이 거의

손에 꼽는 느낌이긴 합니다만....

예전부터 많이 포장해서

먹는집 입니다 !

 
 
 
 
 
 

이집의 장점이

일단 뼈에 살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바X 과 조마X는

비교할수 없을만큼의

살이 뼈에 붙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뼈에붙은 살

먹고 싶으면 이집에서 많이

포장해옵니다 !

반찬도 4종에 밥까지주니 ~

가격은

10000원이에요 ~

예전에는 좀더 저렴했었는데

물가가 오르다보니....하하

그리고 주문받으시는 분이

아주 극...E 이신분이

하셔서 좀 부담스럽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뼈찜도 맛있고

일단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뭐든.....예전에 가서도 많이

먹기도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뼈해장국 포승맛집

통큰감자탕

추천입니당 !

https://youtube.com/shorts/EanIMCn9MPE?si=uPLfFQxCnuZK3s9F

 

아빠와 단둘이

나들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