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yundai)자동차 스타리아 (신형스타렉스)

현대(hyundai)자동차 스타리아 (신형스타렉스)

2021. 4. 29. 00:33자동차소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현대(hyundai)자동차에서 출시한! 스타리아 인데요!

현재 사전계약중 입니다!

스타렉스라는 네이밍이 없어지고 스타리아로 탄생 하였습니다!

한번 알아봅시다!

스타리아 외관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출처 네이버자동차 스타리아

외관 뭔가 혁신적인 디자인인데요!

요즘 현대가 이런 혁신적인걸 많이 시도하고 있어요!

기아자동차도 마찬가지이죠

근데 뭐...제생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좀.......굼벵이 닮..............................................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허허허

뭐...개인적인 ㅋㅋㅋㅋㅋㅋㅋ의견입니다

스타리아 가격표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카고3인승(밴) 같은경우

스마트 옵션 기준 27,260,000원 시작이네요!

카고5인승(밴) 같은경우

스마트 옵션 기준 27,950,000원 시작이구요

물론.......추가 옵션을 넣으면 가격이 후덜덜..해지지만요 !

중요한건!

이제 스타리아 투어러 버전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기아 카니발을 잡을 비장의 무기!!!

11인승 투어러 스마트 기준 29,320,000원 시작으로

수동변속기를 적용할수 있네요!

그럼 2,100,000만원이 빠지게되고

그럼 제일 저렴하게는 27,220,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하지만~~~~~~또 옵션이 다빠졌고 수동변속기라는점..

모던 30,840,000원 시작이니.. 거기에 추가옵션까지

풀옵션 기준 41,700,000만원! 11인승,9인승 동일합니다

이정도면 이크기 차량에 괜찮은거 가격대는 괜찮은거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색상도 추가가 많이 된거같은데요!

색상 크리미화이트 , 실버메탈릭 , 어비스 블랙펄 ,그라파이트 그레이메탈릭 , 문라이트 블루펄 ,다이나믹 옐로우

이렇게 6종의 색깔로 !

선택폭이 넓어진게 참 좋은거 같습니다~

스타리아 내부

출처 -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 스타리아

스타렉스 보면 진짜 볼품없고 누가봐도

그냥 봉고차? 라는 느낌이였으나

이번에 카니발을 잡겠다고 나온 스타리아는 정말 세련되게!

내부디자인도 깔끔하게 디지털로다가 잘해놓은거 같습니다!

현대차에서는 카니발을 능가할 차량이 없다보니

기존 판스프링은 카고에 적용되고

투어러/라운지 차량에는 멀티링크가 적용된다고 해요!

멀티링크로 승차감향상으로 현대차에서

카니발을 대응할수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