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오금동 누에머리공원 산책

서울 송파구 오금동 누에머리공원 산책

2021. 5. 18. 23:25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은 본가가서 와이프와 산책한 집앞에 있는

서울시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누에머리공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왜 누에머리 공원인지는....모르겠......................

오금동 누에머리공원

서울집 살때는 혼자 산책도 많이하고 운동도 많이하러가고 했는데

오랜만에 산책하러 갔답니다~

아기때문에 계속 집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애봐준다는 찬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랑 둘이 ㅋㅋㅋ 오랜만에 콧구녕에 바람좀 넣었습니다

단풍이 꽤 많이 들었더라구요!

맨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공터가 있는데

사람들 도시락 싸가지고와서 돗자리펴고

먹고 계시더라구요~

이것도 소소하게 좋은거같아요!!

정상으로 올라오면 롯데타워가 더 잘보인답니당 ㅋㅋㅋㅋ

바로 옆에 외각 순환고속도로도 보이구요~

나름 괜찮답니당~

와이프랑 이제 집에 내려가면서 낙엽밟으며 사부작 사부작 ~

오랜만에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