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오션뷰 바다뷰 카페 그랑블루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오션뷰 바다뷰 카페 그랑블루

2021. 6. 9. 22:59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은 보령 카페 방문기 입니다!

아직 여행쓸것들이 많네용 ㅋㅋㅋㅋㅋㅋ

어우.. 일이바쁘고 할일이 많다보니 자꾸 포스팅이 밀립니다 ㅠㅠ

댓글도 어휴.... 너그럽게 봐주십시오!

 

밥은 솔직히... 맛없어서 안올리려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기대한거에비해 너무 ....

그래서 밥먹고! 이동하는길에 또 친구 찰칵!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오션뷰 바다뷰

카페 그랑블루

저희가 도착한곳은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오션뷰 바다뷰 카페 그랑블루 입니다~

블로그보고 아 여기 좀 괜찮겠네~ 하고 갔습니다!

 

 

 

솔직히.. 그냥 화장실 급해서 ㅋㅋㅋㅋㅋㅋ

막 찾은곳 이긴 합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ㅋㅋㅋㅋ꽤 괜찮더라구요!

날씨가 좀... 구려서 문제지만요 ㅠㅠㅠ

뜬금 고뇌하는 WooDJ 입니다ㅋㅋㅋㅋㅋㅋ사진 언제찍었는지 ㅋㅋㅋㅋ

 

여기 시나몬 굴뚝빵??? 이게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안먹을수가 없지요~

겉은 바삭하구 안에는 촉촉하구 ~

어 이거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

다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기 사장님 .. 남자화장실 문안잠겨요 !!!!!!!!!)

분명 잠갓는데 갑자기 사람들어와서 놀랬네요;;;;;

스노우 효과 넣었더니 우수연이가 아닌거 같은데 뭔가 이쁜

그런 느낌적인 느낌.....

니꺼아닌 내꺼아닌 니꺼같은 너어어 이런 느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