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Happy i 인서트 틈새장 화이트오크 그레이

내돈내산 Happy i 인서트 틈새장 화이트오크 그레이

2021. 8. 25. 22:02일상생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Happy i 인서트 틈새장 화이트 오크 그레이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처음에 왔을때 열자마자..

틈새장 뿌셔져서 왔더라구요 -_-

그래서 바로 택배기사님이랑 본사에 전화해서 ㅋㅋㅋㅋ교환 해달라고

바로 교환 요청했으나...일주일 뒤에 다시 왔습니다!

내돈내산 Happy i 인서트 틈새장 화이트 오크 그레이

일단 박스가 ㅋㅋㅋㅋ 커요

쓰레기 분리수거장..또 가야하는 귀찮음...

젠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냉장고와 벽사이에 딱 들어가면 맞더라구요!

원래 이거보다 긴사이즈 할려고했는데

저기 위에 가스배관이 있어서.. 걸리더라구요 ㅠㅠㅠ그래서

낮은걸로 사버렸답니다 !

아주 사이즈가 딱이쥬~

색깔도 깔맞춤이에유~

밑에 바퀴가 달려있어서 넣었다가 뺏다가

하기 용이합니다 ㅋㅋㅋ지금 부엌이 정리가안되서 ㅋㅋㅋㅋ

사버렸답니당!

이렇게 넣었다가 뺏다가!

틈새 활용하기 너무 좋아요~~~~

이런 틈새가 있다면! 정말 추천 드립니다~

내돈내산 Happy i 인서트 틈새장 화이트 오크 그레이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