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FREELY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FREELY

2021. 11. 23. 23:14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WooDJ입니다~

오랜만에 방문을 했는데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FREELY

포스팅 입니다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맛집 돈까스 무한리필 푸릴리 FREELY

예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있는데 ~

그 포스팅도 좀 핫하더라구용 ~

오랜만에 방문에~ 한번더 포스팅 합니다!

이번엔 좀 디테일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

일단 테이블은 많아서 ~ 좋아요 ~

근데 좀 외진곳에 있어서 차끌고 가야하는게 단점이긴 하지만요 ~

주차장도 잘되어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

그리고 제일중요한 가격!

14세 이상 9000원

8세~13세 7500원

4세~7세 3000원!

엄청 저렴하죠 ㅋㅋㅋㅋ 저가격에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무한리필 입니다 !

음료수는 2000원에 한캔! 보통 한명당 11000원정도면 정말 배터지게

먹을수가 있어서~ 넘 좋구요 !

그렇게 많은 메뉴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있을거는 다있어요~

보통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스파게티를 주로 많이 먹게되죵 ~

국수도 있고 디저트도 따로 있고 ~ 있을건 다있답니다 !

제접시인데 ㅋㅋㅋㅋㅋ

여기는...솔직히 돈까스도 돈까스인데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함박스테이크가 한수위랄까요....ㅋㅋㅋㅋㅋ

이날이 연둥이 구매하고 아침부터 쫄쫄굶고 4시인가....

식당이 다 닫거나 준비하는 시간이라...애매해서... 승질이 나있는 상태였는데

배고파서...ㅠㅠㅠㅠ

여기도 준비하는 시간인줄 알고... 혹시나하고 물어봤는데

식사 가능하데서! 먹었답니다 !

ㅋㅋㅋㅋㅋ 엄청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저거 한접시 먹고 끝났어요 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저트 먹고 나왔어용 ㅋㅋㅋㅋㅋㅋ

소스도 매운소스 그리고 그냥 보통소스 따로 있고

돈까스도 치킨까스 생선까스 돈까스 따로있고!

함박소스도 2가지나 있답니다 ~~

골라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정말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랍니다 ~

 
 
 

우수연이는 빠질수 없죠 ㅋㅋㅋㅋㅋ

국수먹는 우수연이 두리번두리번 우수연이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