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미군부대 소고기 무한리필맛집 소도둑 sododuk 원정리점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미군부대 소고기 무한리필맛집 소도둑 sododuk 원정리점

2022. 9. 8. 19:21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미군부대근처 소고기 무한리필맛집

소도둑 SODODUK 평택원정리점 입니다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미군부대 소고기 무한리필맛집 소도둑 sododuk 원정리점

 

위치는 평택시 오성면 들어가는

다리 건너면 바로 있습니다!

계속 가보고 싶던곳중 하나였는데 !

가보게 되었어요 !

내부에 앉을 좌석도 많고

매장 자체가 넓어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주차 할만한곳이 넓직해서 좋아용 !

 

처음에 고기만 세팅해주시고

셀프코너에서 다 가져다 먹으면 되서 ㅋㅋㅋ

먹고 싶은만큼

그냥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아요 ~

그리고 고기 남기면 벌금...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안받으시는거 같지만..

그래도 음식은 남기지맙시당 !

도둑셀프바 이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소고기 때깔이 아주 영롱하쥬 ㅋㅋㅋㅋㅋ

숯불에 굽는 소고기는 아주 무조건이죠 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는 처음에 다먹으면 카운터쪽에

그냥 가져다가 먹으면 되서 ㅋㅋㅋ

직원분을 부를일이 거의 없습니다!

다 셀프 !!!

처음에 갈비살4점 주는데

다음 가져다먹는건 갈비살이 2점이였나..

그랬던거같은데

부채살 등심 위주로 있는거 같았어요 !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

제일 중요한 가격은 !

1인 23800원 입니다!

그리고 애기는 36개월이상 받는거라

저희는 안내두 되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셋이 나름 저렴하게 먹고 왔습니다 !

그리고 위에 보시면 현금계산시 5%할인 들어갑니다!

그래서 5만원짜리 하나 가져가서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ㅎㅎㅎ

또 가고싶어요 !

위치는요!

 
 
 
 
 
 
 
 
 
 
 
 
 
소도둑 평택원정리점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팽성대교길 142

 

 

마무리는 우수연이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