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 포승 반도보라빌아파트 우리집 베란다 활용하기 베란다캠핑

경기도 평택 포승 반도보라빌아파트 우리집 베란다 활용하기 베란다캠핑

2024. 4. 28. 21:37일상생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WooDJ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오랜만에 베란다 캠핑입니다!

경기도 평택 포승 반도보라빌아파트

우리집 베란다 활용하기 베란다캠핑

경기도 평택 포승 반도보라빌아파트

우리집 베란다 활용하기 베란다캠핑

 
 

겨울에 봉인했던 베란다...

다시 열어봅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저희집은 1층이라서 뭐

뷰가..그닥 좋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

 

저렴하게 오늘은 대패삼겹살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겹살 요즘에 100그램에

2800원정도 하더라구요 ㅠ

넘비싸요 ㅠㅠ

나름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 후식은 라면!!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요즘 아파트들은 베란다 확장을

거의 다하는 추세라..

거의 베란다가 없죠ㅋㅋㅋㅋ

근데 저희집은 구축이라..

베란다가 엄청나게 넓어서 ㅋㅋㅋㅋㅋ

예전 포스팅도 했었지만

안방,거실,작은방이

베란다가 다 연결되어있어서 엄청커요

이걸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 많이했는데

지금은 작은방쪽에 수연이 책장놔뒀고

거실쪽엔 이렇게 캠핑존? 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수연이 모래놀이 하는곳도 있답니다!

안방쪽은 빨래 너는곳으로 되어있구요 !

 

저 모래놀이 하는것을

주변 엄마들이 엄청

부러워 한답니다 ㅋㅋㅋㅋㅋ

보통 집에서 모래놀이는

상상도 할수없는 일이기에...

 

그리고 밤에는 조명까지 해놔서

ㅋㅋㅋㅋㅋ아주 반딱반딱

이쁘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물론 제취향은아닌

와이프 취향입니다만....

뭐 존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베란다 있으신분들은

활용한번 해보세요 !

 

 

모래놀이 하시는 우수연씨

728x90
반응형